안녕하십니까! 대미레 가족 여러분!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3대 회장 윤정현입니다.

우선 대미레를 사랑해주시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대미레 가족 여러분과 협력업체분들에게 고개 숙여 깊이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희 학회는 올해로 만 4년이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빨리 그리고 많이 성장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성장의 중심에는 대미레 가족 여러분이 있었고, 그 가족을 중심으로 고민하고 실무를 집행하는 대미레 이사진들이 있었으며, 대미레 가족과 이사진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협력업체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3대 회장으로 취임을 하면서 내세운 Motto는 “소통과 역지사지” 입니다. 대미레는 지금까지 7번의 학술대회를 진행하면서 항상 “대미레 가족 여러분이 알고 싶어하는 것은 무엇일까? 어떤 분야의 강의를 어떻게 만들어야 효과적인 내용 전달이 이루어질까? 기초적인 내용에 대한 필요성은 얼마나 느끼고 있을까? 미용 상급자 분들에게는 어떤 내용으로 구성하여야 학술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내주신 귀한 시간에 대한 보답이 될 수 있을까? 그리고 대미레 가족을 위해 흔쾌히 후원해 주신 협력업체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드리기 위해 어떤 것이 최선일까?” 등을 참 많이 고민하였고, 이사진들의 많은 회의와 의견 공유를 통해 도출한 결론들을 학술대회에 풀어내 왔습니다.

하지만 소통을 최선의 가치로 생각하는 현 시점에서 학회가 보다 발전하고 대미레 가족과 이사 그리고 협력업체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단방향보다는 쌍방향, 쌍방향보다는 삼방향 등 다중 소통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 이사진은 대미레 가족 여러분과 협력업체 간의 소통과 상대 입장에서 생각하는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모든 일을 풀어나가려고 합니다. 소통에서 중요한 것은 적극적인 의견 개진입니다. 이런 “소통과 역지사지”의 과정이 쉽지는 않겠지만 시작이 반이라는 생각으로 대미레 가족과 협력업체들과의 보다 나은 소통 방법을 모색하고 이를 통해 얻은 결과를 학회 운영에 적극 반영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대미레 가족 여러분! 그리고 협력업체 여러분! 지켜봐 주십시오. 그리고 많이 응원해 주십시오. 대미레는 항상 대미레 가족 그리고 협력업체와 호흡을 같이 하고 상생하며 발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회장

윤정현 배상